니지의 언어

캐나다 배달 어플 [우버이츠 Uber Eats] $30 할인 받는 방법 :: 버나비 치코치킨 Chicko Chicken Burnaby 배달 주문 후기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캐나다 배달 어플 [우버이츠 Uber Eats] $30 할인 받는 방법 :: 버나비 치코치킨 Chicko Chicken Burnaby 배달 주문 후기

하니지 2024. 5. 31. 05:28
반응형

 

 

 

 

캐나다에서 첫 배달음식 주문.. 때는 금요일 밤, 일을 마치고 한국 치킨이 사무치게 그리웠다 (?) 한국에서 그냥 심심하면 배달의 민족이나 쿠팡 이츠 켜서 쿠폰 주면 할인 받아 주문해 먹던 시절이 있었는데..

 

하지만 여기는 기본적인 음식 값도 비싼데 + 배달료도 한국보다 비싸고 + 배달 기사님 팁도 드려야 하고... 가난한 외노자는 부담시럽다고요!!! (오열)

 

근데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우버이츠에서... $20할인 쿠폰을 주는데, 별다른 조건 없이 사용가능하다는 거 아닌가!!!! 그래서 한국식 양념치킨을 total 약 $6불에 시켜 먹을 수 있었다 ㅎㅎㅎ 

 

거기다가 내가 가진 친구 초대 링크를 이용하면 $10불 할인을 3번 (10*3 = $30)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고 하니,, 이건 공유 안할 수가 없군요 . . . . . 

 

 

 

 

우버이츠는 따로 어플이 있는게 아니라 우버 어플 다운 받으면 그 안에 배달주문 카테고리가 있다. 나는 캐나다 도착한 날 우버를 사용했어서 어플이 있었다 :) 

 

캐나다에서 음식 배달은 무조건 비싸 ! 흥칫뽕 이러면서 쳐다도 안보다가 나에게 주어진 $20쿠폰을 발견하게 됨.. ㅎㅎ

 

 

 

은근히 거의 모든 음식 종류가 배달 되고,, 맥도날드, 스시, 치폴레,,를 거쳐서 내 눈에 들어온 한국치킨~~! 

 

Chicko Chicken Burnaby

한국식 양념치킨에 치밥 해 먹고 싶어서 바로 직진했다.

 

나는 $20 할인 쿠폰을 받아서 정말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었는데, 그게 아니더라도 앱 자체에서도 무료 배달이나 1+1 할인 등의 이벤트가 많더이다.. 이거이거 우버이츠랑 가까워지면 위험하겠는데 ~ ^^ ;;

 

 

 

기본 가격 자체는 비싸다.. ^^ 치킨 한마리 반반이 30불부터,,! 그리고 반마리는 16-18불대..~ 호호호.

 

혼자 먹을거라서 순살 양념치킨 반마리 + 치킨무를 주문했다. (Yangyeom Chicken / Half / Boneless + Pickled Radish small)

 

치킨무.. 매우 작습니다.. 주문 안하면.. 아무것도 오지 않습니다.. !

 

 

 

음식 값 + 배달 값 + 배달 기사님 팁까지 하여서 총 $26.05인데, 할인 쿠폰 사용하니 바로 $6.05가 되는 매직.. ㅎㅎ 하하 이것 참 귀하군요..

 

 

 

기사님 정보도 뜨고 (한국분이라 매우 반갑 ㅋㅋ) 나머지는 배달의 만족과 거의 동일하다~ 배달도 거의 30분 정도 걸렸고, 음식도 잘 오고~ ㅎㅎ

 

근데 한가지 다른점은 음식 받을 때 PIN코드를 불러 드려야 된다는 점!

 

PIN코드는 4자리 숫자로 어플에 뜨는데, 기사님이 불러달라고 해서 불러주면, 확인 후 음식을 주신다.

 

 

 

밥도 데워오고 캐나다 드라이 제로슈가 꺼내면서 매우 설레며 불금 밥상을 차렸다.. 이게 얼마만이여 한국 양념치킨!! 캬캬..

 

 

 

결론적으로 Chicko Chicken 맛있따 ^^ 양념은 달콤한 닭강정 스타일인데, 순살 거의 닭다리 살이고 조각 크기도 크다. 반마리(Hlaf)가 10조각이라 2조각 빼고 다 먹었다.. 혼자 먹기 딱 좋은 듯!! 

 

 

 

Uber Eats | Food Delivery and Takeout | Order Online from Restaurants Near You

Find the best restaurants that deliver. Get contactless delivery for restaurant takeout, groceries, and more! Order food online or in the Uber Eats app and support local restaurants.

www.ubereats.com

 

위는 나의 친구초대 링크인데, 이 링크로 가입하여 주문하면 $10 할인 쿠폰이 총 3장 =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쌩돈주고 주문하기엔 너무 부담스러운 캐나다 배달음식 주문하기 ^^ 쿠폰의 도움으로 즐거운 배달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 ) 

 

 

 

 

 

캐나다 밴쿠버 워킹홀리데이 준비편 :: 워홀 보험 [마이뱅크 해외장기체류보험] 신청 방법 + 10%할인 받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