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의 언어

밴쿠버 베스트 아몬드 크로와상 찾기 :: 개스타운 '퓨어브레드 Pure Bread' 크로와상과 스콘 먹어보기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밴쿠버 베스트 아몬드 크로와상 찾기 :: 개스타운 '퓨어브레드 Pure Bread' 크로와상과 스콘 먹어보기

하니지 2024. 6. 4. 03:16
반응형

 

 

Purebread · 159 W Hastings St, Vancouver, BC V6B 1H5 캐나다

★★★★★ · 제과점

www.google.co.kr

 

이번에 탐험할 곳은~ 구글지도 평점도 좋고 맛있다는 소문도 자주 들리던 퓨어브레드 Pure Bread, 지점이 몇개 있는 거 같은데 나는 개스타운에 위치한 지점으로 갔다. 

 

 

 

외관은 특별하지 않은 그냥 카페 같은 이곳~ 베이커리가 맛있기로 유명하고,, 구글리뷰에는 스콘이 맛나다고 해서 아 어떡하나 나는 크로와상 중독자인데 쩜쩜쩜 이러면서 입장 (결국 둘 다 먹은 이야기)

 

 

 

화려한 빵 라인업 ㅎㅎ 기본 식사빵부터 디저트 빵, 케이크, 세이보리 샌드위치 등등 다양하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요.. 

 

 

 

일단 마지막 하나 남은 아몬드 크로와상을 빠르게 골라주고 (7불대) 스콘이 먹어보고 싶어서 추천 받으려다가 직원도 못고르길래 블렉베리코코넛 스콘으로 고름 ^^;;;

 

 

 

이렇게 하고,, 음료는 다양하지 않다, 커피메뉴와 차? 런던포그도 없는데 뭐 알아서 만들어 줄수는 있다고 하던데,, 그렇게 해서 만드는 경우 대부분 맛없길래 그냥 얼그레이로 주문 ㅋㅋ

 

팁은 15%부터 옵션이 있길래.. 먹고 갈거니까.. 15%로 책정..! 총 20불 나와서 약간 후덜덜함 ㅋㅋㅋ

 

 

 

잔뜩 쌓인 빵 앞에서 빵 골라서 차랑 마시는 인생 좋잖아여. 가난해도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나에게 이런 호사를 누리게 해줘야 안 우울하다 . . .

 

 

 

빵이 크다. 그래서 가격 오케이.. 싶다가도 너무 비싼거 같음^^;; 근데 스콘은 레알 짱큼 ㅋㅋ 

 

근데 머그잔에 립스틱 자국 =_=.. 바꿔달라고 했다. 갑자기 어색해진 직원과 나의 사이... 나만 느끼는 건가.. 또 나만 F지 

 

 

 

먹어볼게용 아몬드 크로와상부터 ㅎㅎ 안에 아몬드 필링이 있어서 일단 마음에 안정이 왔지만, 겉에 껍닥부분이 없다 ㅠㅠ 이건 double baked가 아니라서 그런가봄 ㅎ ㅎ ㅎ 아쉬웡.

 

 

 

내부의 아몬드 필링은 달달하니 좋았다. 아몬드에 충실한 빵이라서 마음에 들었으나 외관에 껍닥이 안 붙어 있는 점에서 큰 점수를 줄 수 없군요!! 제 점수는요!! 별점 5점 만점에 3.9점 입니다!!!!

 

 

 

별안간 궁금해진 블랙베리 코코넛 스콘,, 과장되게 말하면 미니스콘 3개 붙여놓은 듯한 크기인 점이 마음에 든다. 칼로 잘랐는데,, 그때부터 느낀 퐁신한 식감 ㅎㅎ 

 

 

 

한국에서 맛집으로 인정받는 스콘은 자고로 겉은 바삭 약간 딱딱하며 안은 밀도있으면서 촉촉해야 한다.

여기는 밀도가 부족하도 촉촉함 정도는 높으며 겉은 애매했다.

 

사실 이런 식감의 스콘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렇지.. 스콘 자체는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다. 코코넛도 반죽 사이사이에 들어가 있고 블랙베리 콩포트도 수제임이 한입에 느껴지고 위에 아이싱이 올라가 있어서 블랙베리가 너무 새콤하지 않게 중화시켜주는 밸런스가 굿,, 여기 스콘 맛집이네 ; ; ; ;

 

 

 

반씩 먹으니까 배불러서 포장해갔는데,, 집가서 얼마후 바로 다 먹어버렸단 이야기 ㅎㅎ

 

 

 

 

 

 

크로와상만 보면 재방문 할 이유는 없는데,, 다른 빵 종류가 맛있어 보이고 스콘도 다른 맛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점에서 괜찮은 빵집인 것 같다!

 

하지만 머그잔의 립스틱 자국이 약간 별로였고,, 내가 갔을 당시 화장실이 수리중이라서 사용하지 못한다고 해서 그건 정말 별로였다!!!! 

 

 

 

 

 

니지의 또 다른 밴쿠버 아몬드 크로와상 탐험기가 궁금하다면...

 

 

밴쿠버 뉴웨스트민스터 특별한 카페 :: 우크라이나 식당 & 베이커리 Kozak Ukraїnian Eatery

 

밴쿠버 뉴웨스트민스터 특별한 카페 :: 우크라이나 식당 & 베이커리 Kozak Ukraїnian Eatery

Kozak Ukraїnian Eatery · 444 6th St, New Westminster, BC V3L 3B3 캐나다★★★★★ · 제과점www.google.co.kr 우크라이나 식당에 궁금증을 가진 것은 아니고.. 여기도 아몬드 크로와상을 팔길래, 그래도 나는 메

nizzysays.tistory.com

 

밴쿠버 예일타운 크로와상 맛집 Angus T Bakery & Café - Yaletown :: '아몬드 크로와상' 맛집을 찾아보자

 

밴쿠버 예일타운 크로와상 맛집 Angus T Bakery & Café - Yaletown :: '아몬드 크로와상' 맛집을 찾아보자

예일타운 첫 방문의 목적은 맛있는 아몬드 크로와상을 찾아라 ㅋㅋㅋ내 최애 빵,, Almonds Croissant!! 구글 지도에 검색해서 별점 순으로 훑어본 뒤 아몬드크로와상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읽고 방문

nizzysays.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