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의 언어

캐나다 밴쿠버 워킹홀리데이 준비편 :: 워홀 보험 [마이뱅크 해외장기체류보험] 신청 방법 + 10%할인 받기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캐나다 밴쿠버 워킹홀리데이 준비편 :: 워홀 보험 [마이뱅크 해외장기체류보험] 신청 방법 + 10%할인 받기

하니지 2024. 2. 13. 17:55
반응형

 

캐나다 밴쿠버 워킹홀리데이 출국을 앞두고 꼭 해야할 것 중 하나는 "해외장기체류보험"을 신청하는 것이다. 특히 캐나다 워홀은 입국시에 필수적인 서류로 보험증서(영문)를 요구하기 때문에 하기 싫어도 해야 된다. 

 

나는 [마이뱅크 해외장기체류보험]으로 가입했고, 캐나다 워홀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네이버 캐나다워홀카페에서 공구로 제공하는 10%할인 링크를 통해서 가입했다. 

 

카페 링크를 통해 워홀 보험을 신청하는 방법과 10% 할인을 받기 위해 꼭 작성해야 하는 양식 쓰는 과정까지 잘 보고 따라 하면 된다.

 

캐나다워홀카페에 들어가면 배너에 [해외 보험 신청 워홀 / 여행 / 유학]을 클릭하면 3가지 보험사가 있다.

 

1. 현대해상 2. 삼성화재 3. 마이뱅크

 

셋 중에서 뭘 해야하나.. 보장 내용을 잘 살펴보고 비교해서 본인에게 맞는 걸 하면 되겠다. 다른 블로거들이 비교한 글을 2-3개 읽어보고 판단하에 [마이뱅크 해외장기체류보험 - 든든보장형]으로 선택했다.

 

10%할인 받아서 가격은 약 238,000원이었다. (본인 나이와 기간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

 

 

 

링크 선택 후 [해외장기체류 / 3개월 이상]을 선택한다. 

 

 

 

이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이런 10%할인 배너가 뜨는 듯

 

 

 

 

든든플랜 / 안심플랜 / 알뜰플랜 중에서 보장 내용과 금액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 나는 젤 보장 금액이 큰 든든플랜으로 선택했다. 해외의료비는 자부담 없음으로 선택해야 말 그대로 자부담이 없음.. 허허

 

상해, 질병보장이 최대 $50,000 (6천 500만원)이니까 괜찮겠쥐~?

 

 

 

본인의 개인 정보를 잘 입력하고

 

 

 

특이 케이스가 아니라면 다 [아니요]일 것 같으나 잘 읽어보고 선택하기

 

 

 

나의 보장 기간 / 나이에 따라 나온 금액은 238,077원이다 (10% 할인이 된 금액)

 

 

 

결제 후 가입이 완료되었다는 창이 뜬다. 그 후에는 카톡 / 이메일로 메시지가 온다.

 

 

 

카톡으로 보험 신청이 잘 되었다는 것을 확인하고. 이메일로 온 [해외장기체류보험 가입증명서 (영문)]을 프린트해서 출국해야 된다..!! (영문 / 국문 둘 다 이메일 온다.)

 

 

 

할인 받아서 결제했으니 끝~이 아니고 다시! 이 페이지에서 2번을 눌러 양식을 작성하지 않으면 할인이 취소될 수 있다고 한다.

 

 

 

어려운 건 아니고 그냥 이거 .. 30초 컷으로 양식 작성하면 된다. 그 후에 뭐 따로 연락이 온다거나 그런건 아니고.. 보험 가입 증서만 알아서 잘 챙기면 된다.

 

나는.. 건강염려증이 있어서 보험을 신청해두니 아주 마음이 든든했다. 후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