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의 언어

캐나다 밴쿠버에서 29살 생일 보내기 ··· Sushi On Burnaby · 러쉬 바디버터 · Pearl Hot Pot · Rocky Point Icecream · Lay's 허니버터맛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29살 생일 보내기 ··· Sushi On Burnaby · 러쉬 바디버터 · Pearl Hot Pot · Rocky Point Icecream · Lay's 허니버터맛

하니지 2024. 5. 25. 02:59
반응형

 

 

 

Sushi On Burnaby · 7617 Edmonds St, Burnaby, BC V3N 1B6 캐나다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kr

 

생일 전날 혼자 외식하러 간 스시온 버나비.. 한국인이 하는 곳인데 매우 깔끔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다.

 

 

 

스시롤 하나와 제로콜라도 주문,, 상차림 깔끔하고 가게도 매우 깔끔하다~ 리뷰도 좋고 ㅎㅎ 

 

 

 

예쁘게 스시롤이 나왔다 ㅎㅎ 안에는 크래미가 들어가 있고 위에는 연어와 아보카도가 덮힌 롤인데 맛있었다 ㅇㅅㅇ

 

 

 

아아 새우튀김도 들어있었지.. 이게 16불인가 ?? 그냥 뭐 여기 물가 생각하면 쏘쏘한 가격 하하하 ;;; 생일이라 기분좋으니 팁은 18%.. 

 

 

록키포인트아이스크림

 

 

Rocky Point Ice Cream · 500 6th Ave. #100, New Westminster, BC V3L 1V3 캐나다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kr

 

뉴웨스트에 있는 록키포인트아이스크림. 여기서 첨 가본 아이스크림 집이었는데 맛있어서 생일 기념 냠냠 하러 갔다. 1스쿱도 커서 키즈스쿱 먹을까 하다가.. 주문하다보니 자연스럽게 1스쿱 + 초코 발린 콘까지 ㅋㅋㅋ 이것도 6불 이상이었는데 팁 1불 드림.. 

 

생일이라 잔뜩 후해진 여자 ㅋ ㅋ 

 

저건 쿠키도우맛인데 맛있다!! 여기 시식도 듬뿍 줘서 되게.. 좋다.

 

 

 

룸메 친구가 사준~ 러쉬의 바디버터! 러쉬에서 이걸로 손 씻고 너무 보드랍고 좋았는데 선물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 ㅎㅎ 손 씻을 때 가끔씩 사용하는 중,, 다만 이거 가성비가 안 좋아서 아껴쓰게 된다 ㅎㅎ 

 

다 쓰면 내돈내산 하고 싶은데,, 크기 대비 비싸서 좀 후덜덜이넵.

 

 

 

그리고 금손 룸메 언니가 생일날 아침에 방 앞에 두고가신,, 풍선 꽃 > < 로맨틱하당!!!  우히히!! 

 

 

 

이미 며칠 전 타미힐피거에서 자축 셔츠 하나 구매했는데 룰루레몬에서 운동 가방 사야지 운동 더 잘 갈 것 같아서 (?) 큰맘 먹고 구매하러 갔다.. 근데 마음에 드는게 너무 없었다. 하하하 실패

 

 

 

여기 매트로타운 인 것 같은데 기억이 잘 ,,,, 암튼 푸드코트에서 시킨 타코인데 ㅎㅎ 별로였다 !!!!! 

 

 

 

매트로타운 치즈타르트 집 있는데 맛나 보여서 하나 포장했다. 이 작은게 4.nn불이라서 당황스럽지만 맛은 좋았다. 생일 당일날 후식까지 .. 완료우우..

 

 

 

이건 뭐지? 걍 먹은거 ; ; ; 나폴리탄 스파게티에 치즈 잔뜩

 

 

 

웨이브스커피에서 내스타일 음료 발견 > <  Matcha lemon ade..아니 이거 치앙마이에서 이런 메뉴 맛보고 아앗 이런 것이 존재하다니 너무 맛나다 > < 다른 데선 없겠지 생각하며 2주동안 한 4번을 사 마셨는데,, 캐나다에 있네 ^^

 

알고보면 흔한 음료인데 나만 몰랐나벼..

 

커피 안마시니까 자꾸 녹며들고 있다.. 나 녹차 싫어 인간인데 하하하

 

 

 

나의 방 풍경. 몇년 후 언젠가 보면 추억이 되겠지.

 

 

 

 

Pearl Hot Pot · 7154 Sperling Ave, Burnaby, BC V5E 2W5 캐나다

★★★★☆ · 핫팟 레스토랑

www.google.co.kr

 

로맨틱 풍선꽃 만들어주신 TW언니가 핫팟도 사주셨당.. 여기는 내가 조와하는 pearl hot pot! 2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추천한다 ㅎㅎ 가격도 합리적이고 깔끔하고 맛있다.

 

핫팟과 함께 아이스티도 주고 밥 다 먹고 후식 아이스크림도 줘서 너무 마음에 들어횽 ..~

 

 

레이스 허니버터칩

 

레이스 한국맛 허니버터칩이 나와서 ㅎㅎ 큰 save on food 매장에서 발견했다 !! 2개 7불하여 잽싸게 가져옴~ 칩 끊었는데 (?) 삼삼하고 은은하니 괜찮더이다.. 하지만 이제 다시 끊어야지. 칩은 마약이야 으앗!

 

 

 

 

 

(2024년 버전) 캐나다 생일무료쿠폰 Birthday Freebies 모음 :: 스타벅스 / 세포라 / 팀홀튼 / 주고주스 / 그 외

 

(2024년 버전) 캐나다 생일무료쿠폰 Birthday Freebies 모음 :: 스타벅스 / 세포라 / 팀홀튼 / 주고주스 /

타지에서 맞이하는 생일..~ 아마도 처음인가 ?! 대단히 친한 친구도 없고,, 생일 파티 해주는 사람도 없고,, 하지만 스스로 생일을 챙길 수 있다 ㅎㅎ Freebies 쿠폰들과 함께라면 >_ 오늘은 내가 2024

nizzysays.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