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의 언어

2024 밴쿠버 워킹홀리데이 :: 코퀴틀람 센터 쇼핑 · 한국에서 온 EMS 받기 · 인스턴트팟 닭백숙 · 어남선생 떡꼬치 ···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2024 밴쿠버 워킹홀리데이 :: 코퀴틀람 센터 쇼핑 · 한국에서 온 EMS 받기 · 인스턴트팟 닭백숙 · 어남선생 떡꼬치 ···

하니지 2024. 5. 10. 01:22
반응형

 

Singapore Hawker · 1169 Pacific St #120, Coquitlam, BC V3B 0J1 캐나다

★★★★☆ · 싱가포르 레스토랑

www.google.co.kr

 

주말에 크으은맘 먹고 나선 코퀴틀람센터 가는 길. 우리집 버나비는 2존이고 코퀴는 3존이라서 . . 평일에 가면 스카이트레인 가격이 비싸다. 그래서 주말에 가야 가성비 좋다 ><.

 

도착해서 첫 식사는 싱가폴 락사가 있다는 Singapore Hawker 이다. 이 곳의 체인점인데, 평점이 나쁘지 않아서 방문했다.

 

 

 

자리는 많은데 들어갔을 땐 거의 만석이었다. 근데 회전률이 빠른 편이다. 먹다보니 금방 빠지더라는..

 

 

 

락사 / 나시고렝 / 등등 아시안 음식이 많은데,, 나는 이미 골랐다. Singapore Laksa 16.5불. 자리에 앉은 후 메뉴를 고르고 다시 계산대에 가서 선불로 주문하는 시스템이다.

 

팁은.. 10%가 있길래 그걸로 한 걸로 기억 ㅎㅎ;;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 강함)

 

 

 

주방 바로 앞에 앉았는데 오픈 주방이 깔끔해 보였고 요리는 정말 빨리 준비되었다. 내가 좋아하는 싱가폴 락사는 부산에 있는데, 아마도 그게 한국 사람 입맛에 맞춰진 것이었나 보다 ^^ (매콤하고 코코넛 향은 약함)

 

이곳의 락사는 코코넛 향이 강하고 저기 기름 맛만 있지 매콤함은 1도없어서.. 느끼했달까..! 그래서 면 빼고 건더기만 다 건져 먹고 조금만 먹고 마무리했다 ㅠㅠ 아쉬운 맛..

 

 

 

 

Coquitlam Centre · 2929 Barnet Hwy #2201, Coquitlam, BC V3B 5R5 캐나다

★★★★☆ · 쇼핑몰

www.google.co.kr

 

그리고 코퀴틀람 센터로 들어갔다. 여기는 스카이트레인 링컨역 쪽이다. 엄청 넓은 쇼핑몰이라 많이 걸을 수 있고 구경할 것도 많아서.. (룰루레몬 있음) 밥 먹고 소화시키기 좋은 장소랄까 ㅎㅎ

 

그리고 주말이었는데도 사람이 막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메트로폴리스보다는 한적한 느낌이 있다.

 

 

 

이렇게 중간 중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쇼파 자리도 꽤 있었다. 

 

 

 

요 모자가 핏이 마음에 들었는데,, 연분홍 디테일이 약간 아쉬워서 일단 사진만 찍어 두었다. 가격은 41불 정도..!!

 

 

 

그리고 코퀴센터 안에 있는 프레첼 가게!! 갓 굽는게 맛나 보여서 하나 주문했느데 진짜 막 나온 것 처럼 뜨끈뜨끈했다..! sweet or savory 중에서 savory로 했고 어떤 맛으로 했는데,, 너무 짜서 좀 아쉬웠다 ㅎㅎ 다른 맛 하면 훨씬 맛날 듯! 

 

혼자 다 먹자니 너무 배불렀당.. 나눠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인 듯. 가격은 5불대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집에 와서 지우가 보내준 택배를 풀었다 ㅎㅎ 우히히~ 필요했던 각종 속옷 / 양말 / 약 / 건조국 / 알룰로스.. 우히히! 지우가 원피스도 사줘서 같이 보내주었당. 역시 EMS는 빨라.. 4일만에 온듯 ㅎㅎ (4kg대에 가격은 10만원 정도)

 

 

 

우리 쉐어하우스에 집주인분이 밥솥을 가져가시고 인스턴트팟을 가져다주셨다. 이걸로 밥도 지을 수 있고 다양한 요리도 할 수 있다며.. 밥짓기는 계속적으로 실패하고 있는데 , , , ㅎㅎ

 

티원 언니가 닭백숙을 해주셨다.. 레전드 성공 =_= 대박적인 비주얼이 아닌가요?

 

 

 

이것은 어남선생 떡꼬치인데 전분물을 풀어서 구워가지고 전처럼 안 후 소스를 위에 올려 먹는 것인데,, 아이디어도 좋을 뿐만 아니라 떡과 전분 구워진 맛의 조화가 상당히 좋았다..

 

 

 

밴쿠버에서 레전드 밥상 ;;;; 

 

 

 

소면같이 얇은 칼국수 면 넣어서 후식도 먹어주고..

 

 

 

달달한 후식도 넣어주고.. 배터지네 후하후하 

 

왜 살 안빠지지 했던 나 자신 이것을 보아라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