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의 언어

밴쿠버 버퀴틀람 Burquitlam 나들이 :: 일식 돈까스 '사쿠 SAKU' · 베이커리 카페 BjornBar Bakery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밴쿠버 버퀴틀람 Burquitlam 나들이 :: 일식 돈까스 '사쿠 SAKU' · 베이커리 카페 BjornBar Bakery

하니지 2024. 5. 7. 08:50
반응형

 

 

티원언니랑 버퀴틀람에 있는 돈까스집 SAKU 방문 겸 그 옆에 있는 베이커리까지 찍고 오기로 했다..! 날씨가 좋았던 날 같아 보이지만 바람이 많이 불었었다.

 

 

 

OOTD... 나의 피부와도 같은 바버 자켓.. 

 

 

 

 

Saku Burquitlam · 567 Clarke Rd #107, Coquitlam, BC V3J 0K7 캐나다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kr

 

사쿠 버퀴틀람점 ㅎㅎ 어떤 콘도 1층에 있다. 그렇게 크지 않아도 깔끔하고~ 너무 좋음. 손님은 많이 없었음 (일요일 애매한 시간 기준)

 

 

버퀴틀람 쾌적하네.. 역이랑도 가까운 이 곳은 콘도 아래 있어서 그런지 엄청 한산한 느낌이고. 동네 자체에 사람이 많이 돌아다니지 않아서 좋았다.

 

 

 

일식 돈까스 영접 후후 이렇게 한 상이 얼마나 먹고 싶은지 =_= 한국에서 일식 돈까스 이정도면 적어도 부산에서는 15,000원이 맥시멈 가격인데 ㅎㅎ 이건 얼마더라 25불인가.. 28불인가.. 

 

맛잇었다. 막 일품이다 존맛이다는 아니더라도..! 꽤나 괜찮은 일식 돈까쮸 ㅎㅎ 양배추도 맛있고 깨도 직접 갈아서 먹는 퍼포먼스도 좋았으며.. 장국도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밥도 잔뜩 주고 쌀의 상태가 좋았다.

 

사이드로 치즈카츠 하나 시켜서 언니랑 나눠 먹고 나는 팁 포함 35불을 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떠나기 전 한번쯤은 또 가고 싶은 곳이었다.

 

 

 

 

BjornBar Bakery - Burquitlam · 581 Clarke Rd #111, Coquitlam, BC V3J 0L1 캐나다

★★★★☆ · 제과점

www.google.co.kr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BjornBar 베이커리.. 바로 옆이 진짜 말 그대로 바로 옆이라서 앞구르기 2번하면 도착할 수 있음 ㅋㅋ

 

여기는 꽤나 유명한 베이커리 집이라고 한다,,! 

 

 

 

일리 원두를 쓰는듯,,~ 간지나고. 예뻤다. 유럽 스타일 카페 !

 

 

 

요런 대왕 머랭쿠키가 시선을 사로잡지만 먹고 싶지는 않았다.

 

 

 

나를 설레게 하는 것은,, 크로와상과 구움과자류임 ㅋㅋ

 

티원 언니가 사주셨다,,! 초코 비스코티 / 피스타치오 크로와상 :) 아몬드 크로와상은 이 날 다 팔려서 어짜피 못먹는 관계로..~

 

 

 

주문 받아주신 언니는 대박 친절하던데 바리스타 언니는 진짜 건들면 물 것 처럼 불친절했다~! 

 

크로와상은 너무 많이 구워져서 상당히 딱딱했다. 맛 자체는 좋았지만 식감이 아쉬웠던 베이커리~

 

 

 

한국 호박 실태를 고발하며 포스팅 마무리....ㅋ

 

 

 

 

 

밴쿠버 나들이 가볼만한 곳 :: 이탈리아 마을 Little Italy The Drive · 젤라또 Elephant Garden Creamery · 빈티지 옷가게 구경 ···

 

밴쿠버 나들이 가볼만한 곳 :: 이탈리아 마을 Little Italy The Drive · 젤라또 Elephant Garden Creamery · 빈

Little Italy · Commercial Dr, Vancouver, BC V5N 4A3 캐나다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저번에~ 어떤 사람이 여기 나들이 다녀온 후기를 보고 날씨 좋을 때 놀러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커머셜드라

nizzysays.tistory.com

 

 

밴쿠버 다운타운 가볼만한곳 :: 개스타운 Gastown, 증기 시계 Steam Clock, 브런치 카페 Twisted Fork, 기념품 가게들..

 

밴쿠버 다운타운 가볼만한곳 :: 개스타운 Gastown, 증기 시계 Steam Clock, 브런치 카페 Twisted Fork, 기념

가스타운 ·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밴쿠버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밴쿠버 www.google.co.kr 오늘은 가스타운(개스타운) 탐방을 위하여 월요일 이른 아침부터 길을 나섰다. 버나비 시골 동네에

nizzysays.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