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의 언어

캐나다 밴쿠버 김치 :: H mart 코퀴틀람점 · 홍진경 더김치 팬싸인회 · 파김치 후기 ···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캐나다 밴쿠버 김치 :: H mart 코퀴틀람점 · 홍진경 더김치 팬싸인회 · 파김치 후기 ···

하니지 2024. 5. 2. 09:34
반응형

 

 

H-Mart Coquitlam · 329 North Rd #100, Coquitlam, BC V3K 3V8 캐나다

★★★★☆ · 한국 식료품점

www.google.co.kr

 

홍진경 더 김치 밴쿠버에 입점하다...! 그 기념으로 팬싸인회를 온다고 해서 갔다. 홍진경.. 좋아하지만 열성팬은 아닌데 간 이유.... = 밴쿠버에서는 이렇게 재미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ㅋ ㅋ ㅋ ㅋ

 

지난 주 일요일 오후 6시였는데.. 5:30에 도착하니까 이미 사람들로 인산인해... ! 

 

 

 

더김치 다양한 종류 (포기김치,총각김치,파김치,갓김치) 장류 (청국장 등) 만두가 입점되었다. 

 

내가 사려고 했던 파김치.. ㅠㅠ 없는 것이다.. 사람들도 파김치를 정말 많이 찾았다.

 

 

 

얼마 후 아이스박스를 들고 오는 직원들과.. 좀비처럼 몰려드는 파김치 좋아 인간들..! (중에 한 명은 나) 

 

아이스박스가 열리기가 무섭에 와랄랄라 가져갔닼ㅋㅋㅋ 나의 룸메꺼 까지 2팩 소듕히 모셔옴...

 

 

 

500g 한 팩에 거의 15불하는 금값 파김치.. 하지만 괜히 먹고 싶자놔 ㅋㅋ 짜파게티 먹고 싶은거 참고, H Mart에서 파는 김밥 한 줄도 샀다.

 

 

 

6시가 조금 넘자.. 홍진경님 등장!!! 유튜브랑 너무 똑같아서 ㅋㅋ 뭔가 위화감 없달까 ㅎㅎ 그냥 반가웠음 ㅋㅋㅋ 와 근데 밴쿠버 한인들 여기 다 온줄.. 밟히고 밀치고 장난아녔다...

 

하지만 막 소리지르거나 그런 사람은 없고 조용했다..! 아무래도 마트라서 ^^

 

 

 

줄이 엄청 길었는데,, 싸인은 약 70명 정도만 받을 수 있다고 뒷쪽에 줄서도 의미 없다고 직원들이 자꾸 그랬는데.. 사람들이 하나도 안 빠졌다 ㅋㅋㅋ 나는 포기하고 앞에서 구경이나 해야지.. 했는데..! 

 

 

 

뒷 줄은 예고대로 싸인은 못 받았는데 사진은 찍어주신다고 하셔서... 결국 사진을 찍게 되었따!! ㅋㅋㅋㅋ 한명 한명 인사도 해주고 짧은 이야기도 들어주셔서 아주 매너가 좋으셨던~ 홍진경 님 > < 

 

 

 

데헷.. 셀카 삼매경 ㅎㅎ 손 하트는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아주 길쭉한 손으로 해주셨다 > <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홍진경님..! 

 

 

더만두~도 있는데 시식코너가 있길래 먹어보았다, 버섯만두 속이 맛있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 팩 350g에 5불 정도) 만두는 사놓으면 돼지력만 상승하니까 참았따~ ㅋ

 

 

 

그리고 비쌌던.. 파김치 개봉!! 얇은 쪽파로 만든 파김치가 정말 맛있어 보였다. 양념이 넉넉하지는 않았다.

 

 

 

장본날은 힘이 없기 때문에 요리하면 안된다.. 20%할인 찍은 H mart 김밥이랑 먹었는데 맛있더이다 ㅎㅎ 김치야 뭐.. 깔끔하게 기본을 잘 지키면 오히려 더 맛있는 것 같다.

 

 

 

그리고 마트 안에 빵집에서 산 빵으로 후식까지 >_< ... 큭큭 심심한 밴쿠버에서 즐거운 경험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