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의 언어

밴쿠버 나들이 가볼만한 곳 :: 이탈리아 마을 Little Italy The Drive · 젤라또 Elephant Garden Creamery · 빈티지 옷가게 구경 ···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밴쿠버 나들이 가볼만한 곳 :: 이탈리아 마을 Little Italy The Drive · 젤라또 Elephant Garden Creamery · 빈티지 옷가게 구경 ···

하니지 2024. 4. 15. 02:29
반응형

 

 

 

 

Little Italy · Commercial Dr, Vancouver, BC V5N 4A3 캐나다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저번에~ 어떤 사람이 여기 나들이 다녀온 후기를 보고 날씨 좋을 때 놀러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커머셜드라이브역에서 나오면 바로 한 길로 쭉 있는 거리인데 이탈리아 피자집 / 젤라또 집 등이 모여있어 [리틀 이태리 Litle Italy]라고 불린다. 

 

밥을 먹었기에 젤라또나 가볍게 한 콘 때리고 (?) 들어올 생각으로 갔다 ㅎㅎ

 

 

 

Elephant Garden Creamery · 2080 Commercial Dr, Vancouver, BC V5N 4B2 캐나다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kr

 

스카이 트레인 커머셜 드라이브역에서 내려서 한 7분 걸으면 나오는 젤라또가게 Elephant Garden Creamery

 

정통 이탈리아 젤라또 느낌은 아니고 그냥 현대적인 아이스크림 가게이다 ㅎㅎ 

 

 

 

여기는 젤라또 한 스쿱이 큰 편이라... 키즈 사이즈가 있으면 고르는게 좋다. 이것은 HK milk tea 맛으로 홍콩 밀크티 맛이 진하게 나는 맛있는 젤라또였는데 ~ 대단히 존맛탱은 아니었다 ㅎㅎ

 

그래도 바삭바삭한 콘도 괜찮았고.. 가게가 깔끔하고 화장실도 깔끔해서 만족하고 나왔다.

 

 

 

그리고 한 길로 쭉 나 있는 이탈리아 거리. 피자를 슬라이스로 파는 가게도 있고, 전봇대에도 이탈리아 국기가 그려져 있어서 놀러온 분위기가 뿜뿜 난다 ~ ㅎㅎ

 

 

 

아무래도 나들이 오기 좋은 곳이라 큰 거리에는 사람이 많은데, 골목길 주택가로 빠지면 꽃도 이쁘게 펴 있고 한적해서 여기를 걸었을 때가 더 좋았다 ... 

 

 

 

그리고 빈티자 옷가게도 몇개 있는데 살 건 딱히 없고 가격도 비싸서 구경하기 좋은 것 같다. 여기는 꽤 큰 곳이라서 이것 저것 구경해보는 재미가 있었고 빈티지 옷가게인데도 냄새 안나서 좋았다.

 

 

 

ㅎㅎ 귀요미 포인트가 많아서 좋았던 이틀 이태리 거리 구경하기 - 3 - 

 

더 이상 커피를 안 마셔서 제대로 못 즐긴 것 같아 아쉽지만 ~ 구경으로 족하다.

 

 

 

버스킹도 한 두 곳에서 하고 있었다.. 저 노란바지 언니는 기타 들고 노래를 부르고, 가게에 걸터앉은 언니는 노란바지 언니를 그리는 예술적인 풍경을 보았다.

 

 

 

집 가는 길에 JJ bean에서 아몬드 크로와상 사 갈랬는데 ㅠㅠ 다팔렸는지 없음 ~ 아쉬워

 

 

 

집에 왔는데 룸메 언니가 피자 한조각 나눠주셔서.. 리틀 이태리에서도 안 먹는 피자를 집에서 아주 맛있게 먹고 하루 마무리했다 ㅎㅎ

 

 

 

 

 

 

날씨 좋아서 걸어다니기 좋았던 날이어서.. 좋은 나들이었다!! 가족 단위로 다니는 사람들도 많고 활기찬 분위기라 위험한 느낌도 없었고 혼자 다녀오기도 괜찮은 곳이었다. 추천이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