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의 언어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 근처 볼거리 :: 그랜빌 아일랜드 Granville Island, 리스 도넛 Lee's Donuts, 치즈케이크 맛집 Cheesecake etc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 근처 볼거리 :: 그랜빌 아일랜드 Granville Island, 리스 도넛 Lee's Donuts, 치즈케이크 맛집 Cheesecake etc

하니지 2024. 3. 21. 02:57
반응형

 

룸메들과 그랜빌 아일랜드 나들이를 갔던 토요일. 한낮에는 20도까지 올랐던 따뜻한 날이었다. 하지만 해가 지거나 바람이 불면 추우니 외투는 필수이다. 여기에 바버자켓 껴입고 나갔다.

 

 

 

메인 스트릿역에서 아쿠아버스(통통배)를 타고 그랜빌 아일랜드로 넘어가는 길. 나는 다운타운이 처음이라 참 설렜다 ㅋ 

 

 

 

여기 걍 브리즈번 아님..? 브리즈번 워홀을 했던 나는 여기가 스토리 브릿지인지 뭔지 매우 헷갈렸다 ㅋㅋ 하지만 저 멀리 설산이 보이는 거 보니 여긴 캐나다가 맞군 . . . .

 

여기서 통통배인 아쿠아 버스를 타고 그랜빌 아일랜드로 넘어가면 된다. 가격은 인 당 7.nn불로 저렴하지 않았다.

 

 

온 몸으로 배를 정박시키고 출항하는 아조씨

 

아저씨가 이것저것 설명해주고 배도 운전하고 결제도 받으시고 아주 다재다능하심

 

아쿠아 버스가 비싼 건 맞지만 그래도 큰 강에서 시내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한번쯤 탈만한 것 같다.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 · Public Market, 1689 Johnston St, Vancouver, BC V6H 3R9 캐나다

★★★★★ · 시장

www.google.co.kr

 

그랜빌 아일랜드에 내렸다. 내리면 바로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이 나오니 완전 여행 온 분위기가 뿜뿜해서 설레었다.

 

 

 

 

리스 도너츠 그랜빌 아일랜드 · 1689 Johnston St, Vancouver, BC V6H 3R9 캐나다

★★★★☆ · 도넛 전문점

www.google.co.kr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이 곳 리스 도너츠 Lee's Donuts이다. 줄도 엄청 길고 .. 여기서 하프 더즌(6개입)을 17.nn불에 구매하였다. 

 

룸메들과 나눠 먹었는데 맛있었다. 대단한 감동은 아니지만 아무튼 맛남

 

 

 

Granville Island Neon Sign · 1602 Anderson St, Vancouver, BC V6H 3Y5 캐나다

★★★★☆ · 역사적 명소

www.google.co.kr

 

그랜빌 아일랜드 네온 사인.. 여기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면서요? 찻길 옆에서 돌아가며 열심히 찍었다 ㅎㅎ 해가 안 들어서 어둑어둑하게 나왔지만.. 밝은 옷을 입으면 좋았을텐데 난 죄다 검은 옷 밖에 없다.

 

 

 

저 네온사인 다리 아래에서 사진을 찍고 옆 공원으로 들어오면 걷기 좋은 길이 이어진다. 여기 밴쿠버에서 많이 보이는 노란 꽃이 있는데 조화 같기도 하고 예뻤다. 꽃 보면 찍는 아줌미가 다 되어버린 여자 ㅎ_ㅎ

 

 

 

John 3:16 Malaysian Delights · 1063 W Broadway, Vancouver, BC V6H 1E2 캐나다

★★★★★ · 말레이시아 레스토랑

www.google.co.kr

 

저녁은 이곳에서 해결했다 '요한복음 3장 16절 말레이시안 딜라이츠' 

 

나시고렝 / 락사 / 소고기꼬지 / 얌튀김 (이름이 기억아 안나 ㅠㅠ) 모든 것이 맛있었다..!! 강추 강추 ^^

 

 

오늘 나들이의 대미를 장식했던 치즈케이크 이티씨 cheesecake etc . 너무 맛있음 일단 저장 ㄱ ㄱ

 

Cheesecake Etc · 2141 Granville St, Vancouver, BC V6H 3E9 캐나다

★★★★☆ · 디저트 전문 레스토랑

www.google.co.kr

 

먹어본 룸메들이 다들 너무 맛있다고 해서 + 나는 치즈케이크 너무 좋아해서 기대하고 먹었는데 기대보다 더 맛있었음 !! 치즈케이크에 기본적으로 휘핑 크림을 올려주고 그 외에 초코 소스나 딸기 등을 토핑할 수 있다.

 

기본 치즈케이크에 딸기 토핑 / 기본 녹차치즈 케이크로 주문했다..! 딸기가 무작정 달기만한 통조림인 줄 알았으나 생각보다 상큼하게 씹히는데다가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에 달콤한 휘핑크림조합이 아주 환상적이었다 ㅠㅠ

 

여기는 술집도 아닌데 오후 7 시 - 새벽 1시까지 영업하고 매장은 어둡고 테이블 마다 빨간 초만 켜져있다. 우리는 오픈런해서 금방 먹고 일어났는데 악기를 막 조정하는거 보니 라이브 뮤직도 들을 수 있는 그런 곳이다 ,, : ) 

 

또 가고 싶다 ! 너무 맛있는 밴쿠버 치즈케이크 맛집 ^^ 히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