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의 언어

캐나다 필수어플추천 :: 우버 보다 "리프트 Lyft" 친구추천코드로 50% 할인 4번 받는 방법 본문

영어/워킹홀리데이-캐나다

캐나다 필수어플추천 :: 우버 보다 "리프트 Lyft" 친구추천코드로 50% 할인 4번 받는 방법

하니지 2024. 2. 27. 07:32
반응형

 

캐나다에서 택시 부르는 어플 대표적으로 우버 / 신생 어플 리프트 Lyft가 있다. 리프트는 비교적 신생어플로 친구추천코드를 통해 가입하면 즉시 사용가능한 50%할인 쿠폰을 4장 받을 수 있다.

 

 

 

아래 링크 눌러서 50%할인 쿠폰 4장 받기 

(가입 즉시 사용 가능)

 

Ride with Lyft

Let’s start with your number and we'll text you a link to download the Lyft app.

www.lyft.com

 

아래로는 가입하는 방법과 실제로 내가 사용하고 50%할인 받은 후기, 할인 조건 등이 있으니 잘 읽어보고 돈을 아껴보자고용

 

 

 

가입 방법은 어렵지 않다. 여느 어플들과 마찬가지로 어플이 켜지면 Get Started를 선택

나는 캐나다 번호가 있으므로 번호 입력 후 Continue with Phone 선택

 

 

 

 

 First name (이름) Last Name(성)을 쓰고 이메일을 입력

 

 

 

설명에 I agree 누르고 결제수단을 선택해준다. Credit or debit card(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나는 캐나다 카드와 한국 카드 둘다 입력했다. 카드는 1개이상 등록할 수 있다. 

 

 

 

 

사진을 등록하라길래 일단 스킵하려고 Do this later 선택, 그러면 아까전에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메일이 오고 Confirm Email 누르면 끝이다.

 

 

화면이 너무 시꺼매서 하얗게 설정 변경..

 

어플로 다시 돌아가보면 앞으로 4번의 이용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Rewards를 확인할 수 있다. 

 

조건을 좀 살펴보면 1. 최대 $1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따라서 $20짜리 라이드가 가장 많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2. 팁은 별도이다. 라이드 끝난 후 팁 선택할 때 그건 할인 안된다는 점을 인지할 것

 

3. 14일간 사용가능하다. 그래서 여행자이거나 워홀러나 학생들이 여기 처음 도착했을 때 바로 다운받아 사용하면 좋다. 여행자라면 당연히 택시를 많이 탈 것이고, 처음 도착하신 분들은 이것저것 살 것도 많고 다닐 것도 많아서.. (나도 도착후 일주일간 한 4번 이상 택시를 탄 것 같다.)

 

 

할인은 자동으로 적용이 되고 드라이버 부르기 전이나 라이드 끝난 후 영수증에서도 할인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약 $16 라이드에 할인받아 $8불이고 팁 $2은 따로이니까 토탈 약 $10로 택시를 탔다.

 

이렇게 할인 받으면 약간 한국 택시비보다 오히려 좀 더 싼 느낌으로 탈 수 있어서 정말 이득이다,

 

친구초대링크를 통해서 가입해야지만 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아래 다시 첨부한 링크를 통해 가입하여 할인 받아 사용하시길 바란다!!

 

 

 

 

아래 링크 눌러서 50%할인 쿠폰 4장 받기 

(가입 즉시 사용 가능)

 

Ride with Lyft

Let’s start with your number and we'll text you a link to download the Lyft app.

www.lyft.com

 

 

 

 

반응형
Comments